낭트 오버 리옹 +320
낭트 오버 리옹 +320
Blog Article
낭트는 최근 세인트 에티엔에게 패하며 리그 1 시즌을 시작하게 된 깜짝 팀 중 하나였습니다. 이들의 성공은 공격의 속도에 맞춰 빠른 카운터를 돌파하는 강력한 수비력에 힘입은 것으로, 초반에는 경기당 한 골도 내주지 못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그들은 경기장 양쪽 끝에서 고군분투하는 리옹 팀과 맞붙어 원정에서 역전을 위한 완벽한 칵테일을 만들어냅니다.
리옹은 마르세유, 모나코, 렌즈와의 경기를 포함해 가장 힘든 개막 일정을 보냈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량 득점을 허용하고 있으며 이미 여러 차례 무실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리옹은 목요일 유로파리그 레인저스에서 경기를 치렀기 때문에 낭트가 걱정할 필요가 없는 다리가 피곤할 수 있었습니다. 리옹이 다소 느리다면 낭트가 1~3점을 훔칠 수 있는 완벽한 오프닝이 될 수 있습니다.
팝의 플레이어: 비니시우스 주니어
비니시우스는 수비 옵션인 비야레알 팀과의 홈 경기에서 국제 휴식기를 앞두고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킬리안 음바페가 부상에서 복귀하고 있어 왼쪽 윙의 비니시우스에게 더 많은 기회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비야레알은 이미 바르셀로나에 5골, 셀타 비고에게 3골을 허용했기 때문에 백라인이 가장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비니시우스는 음바페와 함께 시즌을 잘 시작했으며 토요일에 레알 마드리드가 페널티킥을 한 번 더 얻어낸다면 가장 먼저 공격할 것입니다. 음바페가 없더라도 레알 마드리드는 재능이 부족하지 않으므로 이 자리에서 골을 넣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비니시우스는 자신이 선호하는 왼쪽 윙에서 득점하거나 도움을 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축구 승무패 예측